메뉴 건너뛰기

지팡이교회

교역자 소개

전은덕 목사를 소개합니다.

지팡이교회를 섬기는 저를 잠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저는 남양주시 출신으로 과거에는 경기도 남양주군이라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양주군으로부터 분리가 되면서 남쪽이라는 뜻으로 남양주군이 된 것입니다. 그러던 중 과거에 구리시가 남양주군으로부터 분리가 되고, 그 이후에는 남양주군이 미금시라고 칭하였습니다. 하지만 나중에는 지금의 남양주시라고 했습니다. 이렇게 짧게 기록하는 것은 저는 남양주시를 사랑하고 고향입니다. 다른 지역에서 하나님 나라의 증인인 목회자로 섬기기보다는 고향에서 바른 교회가 무엇인가를 드려내고자 목회를 했습니다.

 

늘 합동교단인 평화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했습니다. 여기가 고향이기에 저는 양정초등학교와, 동화중학교, 동화고등학교를 졸업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1990년 신학교에 입학을 하여, 국제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졸업을 했습니다. 그런 후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목회대학원을 수료했습니다. 신학 공부만 한 것이 아니라 16년 동안 교역자로 교회를 섬기었습니다.

 

신학만 공부와 교역자도 섬기기도 해지만, 여러 가지의 직장생활을 하기도 했습니다. 군대를 하사관으로 제대를 하고, 가구 공장, 리벳공장에서 팀장으로, 계란을 마트로 배달하고, 전단지배포, 대리운전기사, 그리고 어린이집 운전 기사 등을 생활했기 때문에 늘 성도를 위한 마음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혁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성도를 위한 목회를 하기를 소망합니다. 지팡이교회는 느리더라도 바르게 가는 교회의 복음 증인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목사 즉 교사로 불러주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작은 목회자요 성도로 지팡이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합동신학대학원 역사 이념
2012-06-30 20:27:42   read : 2086

합동신학대학원은 개혁주의에 충실한 학교이면서 청교도의 이념을 잘 수행하는 신학대학원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