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팡이교회

교역자 소개

전은덕 목사를 소개합니다.

지팡이교회를 섬기는 저를 잠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이미지 1.png

전은덕 목사는 남양주시 출신입니다. 과거에는 경기도 양주군이라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양주군으로부터 분리 되면서 남쪽이라는 뜻으로 남양주군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남양주시로 승격하였습니다. 이렇게 짧게 기록하는 것은 남양주시를 사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고향입니다. 그래서 바른 교회를 이루고자 개척한 것입니다. 그리고 개혁교회가 무엇인가를 드러내고자 목회를 하고 있습니다. 목회자가 되기 위해 오랫동안 고민한 결과였습니다.

 

 

고향이기에 양정초등학교와, 동화중학교, 동화고등학교를 졸업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1990년 신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그런 후 국제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졸업을 했습니다. 그리고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목회대학원을 수료했습니다. 신학 공부만 한 것이 아니라 16년 동안 교역자로 교회를 섬기었습니다.

 

여러 직장의 생활을 하기도 했습니다. 군대는 직업군인으로 제대를 하고, 가구 공장, 리벳공장에서 팀장으로, 계란 납품을 하는 일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어린이집 운전기사 등을 생활했습니다. 이런 생활은 목회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개혁교회를 사랑하는 마음과 성도를 위해 목회하기를 소망합니다. 지팡이 교회는 느리더라도 바르게 가는 교회의 복음 증인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목사 즉 교사로 불러주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작은 목회자요 성도로 지팡이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합동신학대학원 역사 이념
2012-06-30 20:27:42   read : 2086

합동신학대학원은 개혁주의에 충실한 학교이면서 청교도의 이념을 잘 수행하는 신학대학원입니다.

위로